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새로운 요릭 스킨 요릭냥이 빨리 나와라!

by Bkoo 2019.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요즘 사는게 바빠 포스팅도 게을러지네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요즘 탑을 자주 하는데...

요릭의 무서움에 호되게 당하고 요릭을 하게 되었는데

이번에 신스킨이 나온다고 하네요.


바로 요릭냥이!!!


제가 원래 강아지를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은 고양이에 푹 빠져있어요..


근데 고양이 요릭이 나온다는 말에 정말 감동의 물결잌ㅋㅋㅋㅋ

거두절미 하고 일단 요릭냥이 한번 보시죠!!




- 요릭냥이 (RP : 1350 예상)



- 요릭냥이 인게임 영상





어때요? 참 이쁘쥬~?


요릭냥이 얼른 나오면 좋겠네요~ 아 빨리 사고 싶다아아아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