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카르마 스킨 초반에 누가 이겨볼래 카르마를?

by Bkoo 2018. 2. 5.
반응형

롤은 잘 하지도 못하면서 가는 라인은 많은 저에게 가장 자신있는 라인을 정하라고 한다면? 많이 고민도 하지 않고 서폿이라 말을 할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알리, 브라움 같은 탱탱한 서폿도 좋아하는데 딜서폿인 카르마도 굉장히 좋아하죠. 아 룰루도 좋고, 자이라도 좋고 싫어하는게 그렇게 없긴 하지만.. 여하튼 그 중에서도 카르마의 초반 R + Q 만트라 큐는 정말 강력하죠 원딜 한번 맞추면 그냥 원딜은 게임을 하기 싫을 정도에요 ㅎㅎㅎㅎㅎ


나의 만트라 큐에 라인도 못 먹는 원딜들이 보이니 짜릿함을 느끼네요. 그렇게 저는 깝치다가 죽어 라인이 붕괴.... 게임 내내 원딜에게 사과를 .... 님들 우리 게임 조금 잘 풀린다고 자만하지 맙시다.....







카르마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사쿠라 카르마 (입수방법: 520RP)






태양의 여신 카르마 (입수방법: 750RP)






(구) 카르마 (입수방법: 975RP(한정판))






연꽃 수도회 카르마 (입수방법: 975RP)






심판자 카르마 (입수방법: 750RP)






겨울 동화 카르마 (입수방법: 1350RP(한정판))






정복자 카르마 (입수방법: 975RP(한정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