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카밀 캐리를 부탁해~ 카밀 스킨 만나보시죠!

by Bkoo 2018. 2. 6.
반응형

카밀은 나온지 오래된 챔프가 아니라 처음 나왔을 때 공개한 스킨 말고는 아직없다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뭔가 스타일리쉬한 모습에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을 하게 하는 챔프인데 말이죠. 물론 스킨이 없다고 아쉽지는 않습니다. 최근에 나온 챔프라 그런지 기본 카밀 스킨도 꽤 괜찮은 편이거든요. 실제로 저도 카밀은 있지만 기본도 이뻐서 따로 스킨은 구매를 하지 않았거든요.


뭐 나중에 카밀 스킨이 예쁜걸로 하나 나온다면 모르겠지만요. 카밀은 제가 생각했을 때 탑에서 스플릿을 중점으로 하는 챔프인것 같아요. 무엇보다 1:1에 강해야 하고 도주 스킬도 있어 도망가기에도 좋고, 이런 장점들이 스플릿을 하게 끔 만드는게 아닌가 생각드네요.


아 그리고 한타에서는 왠만해서는 원딜에게 궁을 쓰는 것이 좋고, 적 정글에 시야먹고 챔프를 짤라먹는식의 플레이도 좋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궁으로 몇 초는 데리고 있을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









카밀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프로그램 카밀 (입수방법: 135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