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원딜 징크스 킬먹으면 난리나요~ 징크스 스킨도 난리~

by Bkoo 2018. 2. 2.
반응형

아마 롤을 하시는 분들 중에 징크스가 킬이나 어시를 먹고 날뛸 때 1:1 승부를 하는 분들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폭딜이 나오는 암살자 챔프들은 조금 다를 수 있지만 감히 말하지만 징크스 패시브가 터지는 순간 거의 원탑이라 생각하는 챔프죠. 단, 그때까지 고통의 시간을 생각하고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라인전도 잘 하는 분들이나 갱승으로 크는 시간이 줄어든 경우라면 정말 막기 힘든 챔프 중 하나인듯 하네요. 징크스는 조금 비싸서 챔프를 안 샀는데 얼마 전에 전리품으로 나와 획득했거든요. 그래서 아직 징크스 스킨은 없긴 하지만 징크스 스킨을 산다면 별 수호자도 좋고 마피아도 좋고 불꽃놀이 슬레이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번에 출시한 당돌한 엘프 징크스 스킨도 다 마음에 듭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저는 당돌한 엘프 징크스 스킨을 한정판이니까요 ㅎㅎㅎㅎ 원딜 유저니 나중에 풀리면 꼭 구매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징크스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마피아 징크스 (입수방법: 975RP)






불꽃놀이 징크스 (입수방법: 1350RP)






슬레이어 징크스 (입수방법: 1350RP)






별 수호자 징크스 (입수방법: 1820RP)






당돌한 엘프 징크스 (입수방법: 1350RP(한정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