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초가스 스킨 무럭무럭 자라거라 초가스야

by Bkoo 2018. 2. 5.
반응형

초가스... 뭔가 강력한 스킬이라 생각되는건 없는데.. 나중에 거대한 몸을 이끌고 와서 나를 집어삼켜버리면... 말이 안 나올 뿐입니다. 예전부터 초가스 스킬은 피하기가 쉽다고 하지만 왜 내가 무빙한 곳으로 너의 스킬이 들어오니.. 아니 왜 내가 무빙한 곳은 스킬 정중앙인거니... 물론 피한적도 있지만 내 실력이 아닌 너의 실수 같아 나는 참 괴롭기만 하구나...


초가스 잘하는 분들을 만나면 뿔이 자꾸 날 때리더니 공중에 뜨고 점멸로 다가와 와구와구 날 먹어버리는데.. 저는 그냥 없어지네요... 순삭? 참나 초가스 내가 나르는 안 꺼내려고 했는데 다음에 초가스 만나면 나르로 너 죽인다 기대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가스 스킨은 저도 쥬라기 초가스 하나 있는데 그닥 이쁜건 없는 것 같네요 ㅎㅎㅎ 하면 전투 기계 프라임 초가스 스킨 정도? ㅎㅎ








초가스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악몽의 초가스 (입수방법: 520RP(한정판))






신사 초가스 (입수방법: 1820RP)






네스호 초가스 (입수방법: 520RP)






쥬라기 초가스 (입수방법: 975RP)






전투 기계 프라임 초가스 (입수방법: 1820RP)






선사시대 초가스 (입수방법: 75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