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요즘 핫하다 원딜 구인수 진 스킨도 너무 이뻥

by Bkoo 2018. 4. 19.
반응형

요즘 바텀 라인에서 가장 핫한 원딜은 아마 진? 아닐까 생각하는데 아직도 구인수를 많이 사용하는지 모르겠지만 불과 몇 주전?까지만 해도 진으로 구인수를 가는 분들이 진짜 많더라고요. 특히 진은 4번 공격하고 재충전이 필요해 혼자서는 바론도 못 잡겠다 생각했는데.. 구인수 진은 혼자 바론도 잡을 만큼 쌔다고 합니다.. 진짜 메타 끝나기 전에 한번 해봐야하는데...


진은 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챔프라 진으로도 자주 플레이를 하는데 스킨은 또 뭘 골라야할지... 전부 다 있으면 이것도 문제랍니다... 알리스타 할때도 스킨이 많아 고민인데 그래도 진은 최근에 나온 프로젝트로 많이 하긴 합니다. 그 전에는 하이 눈 진을 많이 했죠 ㅎㅎㅎ (사실 프로젝트 진을 사기 전에 저는 하이 눈 진이랑 SKT만 있는 줄 알았다는건 비밀) 하이 눈 진도 굉장히 이쁘거든요 ㅎㅎㅎㅎ


여하튼 구인수 진 요즘 핫 하다고 하니 많이 해보시고 꼭 승리 하시길 바랍니다~







진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하이 눈 진 (입수방법: 1350RP)






불의 축제 진 (입수방법: 1350RP)






SKT T1 진 (입수방법: 1350RP(한정판))






프로젝트 진 (입수방법 135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