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신짜오 스킨 - 신짜오 돌격 앞으로!!

by Bkoo 2017. 9. 5.
반응형

롤 신짜오 스킨 리뷰신짜오 돌격 앞으로!!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우르프 모드 게임이 있었죠? 지금은 끝났지만요 그때 신짜오를 처음 상대해보고 저도 해봤는데 우와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우르프라는 점도 감안이 됬지만 피흡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잘 죽지도 않고.... 그래서 신짜오 랭겜에서도 해볼까 하는 마음에 스킨도 하나 사야지 생각하고 살펴봤는데 이쁜게 꽤 많네요 ㅎㅎㅎ 저는 구매를 한다면 용 사냥꾼 신짜오가 탐나더라고요 ㅎㅎ 그거 아니면 비밀요원이나요 롤 인벤에서도 다양한 반응이 있었는데 기본적으로 비싼 가격대 스킨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근데 신짜오 한판 하고 저는 신짜오 체질은 아니다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그대도 신짜오는 돌격!! 돌격 앞으로 정신으로 꼭 승리하세요 ㅎㅎ




신짜오 스킨 (입수방법: 기본)






특공대 신짜오 스킨 (입수방법: 520RP)






제국의 신짜오 스킨 (입수방법: 520RP)






검투사 신짜오 스킨 (입수방법: 975RP)






윙드후사르 신짜오 스킨 (입수방법: 975RP)






대장군 신짜오 스킨 (입수방법: 1350RP)






비밀요원 신짜오 스킨 (입수방법: 975RP)






용 사냥꾼 신짜오 스킨 (입수방법: 135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