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시비르 스킨 시비르 치명차 장착 돌진!!!

by Bkoo 2017. 9. 4.
반응형

롤 시비르 스킨 리뷰시비르 치명차 장착 돌진!!!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원딜 유저로 참 안타까운 챔프가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하는 시비르입니다. 시비르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챔프인데 챔프 성장까지 너무 오랜 시간 지나야 하며 사정거리도 짧은 편이라 견제도 쉽지 않은 챔프죠. 뭐 Q, W로 견제가 가능하긴 하지만 다른 챔프들에 비해 뭔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죠. 차라리 라인에다 스킬을 쓰고 라인을 밀어버리는게 더 좋은 거 같아요. 반대로 E 스킬로 다른 챔프들의 견제 스킬을 흡수하거나 궁 스킬로 도주, 추격, 다같이 돌진하는데 꽤 좋은 편입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W 치명타 터지면 상대편 챔프가 아주 죽음이죠 ㅎㅎㅎㅎ 오늘도 원딜로 캐리하고 싶네요 ㅎㅎㅎ 가능할지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그럼 시비르 스킨 다양하게 있으니 원하는 걸로 구매해보세요~ 아 저는 눈부신 시비르 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시비르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전장의 공주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520RP)






눈부신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520RP(한정판))






사냥꾼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패키지 구입))






약탈자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750RP)






AX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한정판))






눈꽃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975RP(한정판))






심판자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750RP)






승리의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이벤트))






네오 PAX 시비르 스킨 (입수방법: (마법공학 제작대))



출처 : 롤 인벤 ( http://lol.inven.co.k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