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시즌 7 스웨인 스킨 스웨인은 죽지 않죠!

by Bkoo 2017. 8. 7.
반응형

롤 시즌 7 스웨인 스킨 리뷰 - 스웨인은 죽지않아!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요즘 참 땡기는 챔프가 생겼습니다. 바로 스웨인! 예전에 롤 챔스에서도 자주 등장을 했는데 궁을 통한 어마무시한 탱킹력은 상대 선수로 하게끔 질리게 하는 능력이 있었죠. 라인전도 해보니 마나 수급도 되니까 도란링으로 선탬가고 라인만 잘 먹어도 마나가 크게 부족하지는 않더라고요 까마귀가 공격하면 상대편도 짜증내는게 눈에 보이고요 ㅎㅎㅎ 그렇다고 들어오자니 궁 이후에는 잘 죽지도 않아 상대하기 까다로운 편인 듯 합니다. 아직 돈이 조금 부족한데 돈이 생기자마자 스웨인 사서 한번 해봐야겠네요.


근데 스킨은 많지 않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북부전선 스웨인이 제일 이쁜 것 같네요 ㅎㅎㅎ




스웨인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빌지워터 스웨인 스킨 (입수방법: 520RP)






북부전선 스웨인 스킨 (입수방법: 750RP)






폭군 스웨인 스킨 (입수방법: 135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