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시즌 7 스카너 스킨 스카너한테 잡히면 끄으으읕!

by Bkoo 2017. 8. 7.
반응형

롤 시즌 7 스카너 스킨 리뷰 - 한번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원래는 서폿을 많이 가지만 요즘 정글도 자주 가는 편인데 저는 스타일리쉬한 챔프보다는 탱탱한 챔프를 선호하는 편인데 스카너가 참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 비슷한 걸로 람머스도 있는데 스카너는 6렙 이후에 궁 때문에 그런지 제가 다가가면 딜러들이 다 도망가는게 엄청 재밌네요 ㅎㅎ 그러다 각 봐서 점멸 후 궁을 쓰면 아오 끌고 올 때 질질질~~ 원딜 끌고 오는 맛에 스카너 합니다 ㅎㅎㅎ 여러분도 스카너로 한번 달려보세요 ㅎㅎㅎ







스카너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사막의 재앙 스카너 (입수방법: 975RP)






대지룬 스카너 (입수방법: 520RP)






전투 기계 알파 스카너 (입수방법: 1820RP)






사막의 수호자 스카너 (입수방법: 975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