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아리 스킨 리뷰 - 아리 매혹 점멸에 순삭!

by Bkoo 2017. 9. 5.
반응형

롤 아리 스킨 리뷰 - 아리 매혹 점멸에 순삭!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아리의 꽃은 궁으로 들어가 딜러를 암살하고 다시 궁으로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Q 한방 날리고 무심하게 뒤돌아 가는 모습도 멋지고요 ㅎㅎㅎ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점멸을 활용한 매혹 샷이 가장 멋지다 생각이 드네요 일반적으로 점멸 후 매혹이라 생각을 많이 하겠지만 아리를 많이 하신 분들이라면 매혹 후 점멸이라는 걸 아실 겁니다. 한번은 아는 동생이라 뭐가 먼저인지 싸웠는데 결국 저의 승리 ㅎㅎ 다른 분들 하는 영상도 보고 페이커 영상도 보고 직접 해보기도 하면서 결론은 매혹 점멸이다. 결판이 났었죠. 비슷하게 리신도 궁 점멸을 사용하는 거라 똑같이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킬 모션이 나가면서 점멸을 사용하기 때문에 점멸 후에는 스킬이 바로 나가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반응을 하기에는 정말 힘들죠 ㅎㅎ 아마 페이커 말고는 피할 생각도 못할 것 같네요 ㅎㅎㅎ 아 이번에 별 수호자 아리 스킨도 나왔던데 이즈리얼 만큼 갖고 싶은 스킨입니다 ㅠㅠ



아리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한복 아리 스킨 (입수방법: 975RP)






어둠여우 아리 스킨 (입수방법: 750RP)






불여우 아리 스킨 (입수방법: 975RP)






팝스타 아리 스킨 (입수방법: 975RP)






도전자 아리 스킨 (입수방법: 975RP)






고교 여신 아리 스킨 (입수방법: 750RP)






아케이드 아리 스킨 (입수방법: 1350RP)






별 수호자 아리 스킨 (입수방법: 182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