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바루스 스킨 미드 원딜 다 오케이!

by Bkoo 2017. 1. 25.
반응형

롤 바루스 스킨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요즘 롤챔스에서 자주 나오는 원딜은 바루스죠? 바루스는 도주기는 없지만 CC기와 포킹이 가능한 원딜로 초반이든 후반이든 꽤 괜찮은 편에 속해 자주 등장을 하는 것 같아요. 특히 Q로 양념하고 점멸 궁에 딜을 넣으면 아주 상대편 원딜은 그냥 ㅎㅎㅎㅎ 바루스가 미드로 나오기 전에 꽤 괜찮다 생각은 했었는데 다들 사용을 안하니 별로인가보다 생각하고 말았는데 미드로 나오기 시작하더니 자주 사용했던 챔프였어요. 근데 지금 이렇게 원딜로 다시 바루스가 떠오르니 괜히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제가 암흑의 별 쓰레쉬 스킨이 있는데 같이 가실 분 계신가요? ㅎㅎㅎㅎ


바루스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역병 수정 바루스 스킨 (입수방법: 975RP)






빛의 바루스 스킨 (입수방법: 975RP)






설원 특공대 바루스 스킨 (입수방법: 1350RP)






사랑의 추적자 바루스 스킨 (입수방법: 1350RP)






날쌘 화살 바루스 스킨 (입수방법: 750RP)






암흑의 별 바루스 스킨 (입수방법: 135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