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바드 스킨 궁으로 얼리는 바로 그 맛 아닙니까!

by Bkoo 2017. 1. 25.
반응형

롤 바드 스킨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바드가 처음 생겼을 때가 기억이 나네요.. 우와 드디어 서폿 챔프가 새로 나왔다!! 하지만 몇 판해보니 당시에는 탱커 서폿이 좋았을 때인데 몸이 어찌나 약한지... 힐도 있고 궁도 유틸성이 좋고, 애매하지만 도주기도 있어 괜찮다 생각을 했는데... 몸이 너무 너무 약해 서폿으로 갔다 그냥 팡팡 터지기 일수였네요.... 또 팀원들과의 호흡도 매우 중요했기에 많이 사용되지 않던 챔프가 바드였네요. 그래도 가끔 한판씩 하기에는 바드가 또 엄청 재밌죠. 라인전 망하면 종만 먹으러 다니고 ㅎㅎㅎ 엄청 욕 많이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바드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나무 정령 바드 스킨 (입수방법: 975RP)






눈싸움 달인 바드 스킨 (입수방법: 1350RP)






음유시인 바드 스킨 (입수방법: 75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