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모션베드 하나에 매트리스가 두개 가능!?

by Bkoo 2018. 1. 29.
반응형

모션베드 하나에 매트리스가 두개 가능!?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요즘 뜨고 있는 모션베드 다들 들어보셨나요!?

뜨고 있다는 소식에 저도 한번 찾아봤었는데요~

체리쉬 브랜드에서 다른 모션베드와는 다르게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있길래

소개시켜 드려 볼까 해요^^






모션베드 보여드리러 방문한 매장은 강남 체리쉬!

제가 갔을 때는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발 빠르게 참여ㅎㅎ







모션베드 보러 왔을 때 저는 11시쯤에 방문했는데

저녁8시까지도 운영한다고 하니, 다들 참고 하셔용!







모션베드 본격적으로 보여드리면 이렇게 리모컨이 따로 있어요

기존 체리쉬 브랜드에서 있던 모션베드랑도

다른 리모컨으로 기능이 3가지 추가됐답니다!

메모리기능, LED, USB장치인데 천천히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모션베드 기능 중에 우선 LED기능은

저렇게 밑에서 빛이 나와요~

이 부분은 3가지 방향으로 선택해서 설치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고요!

5분마다 꺼지는 거라서 배터리 걱정도 없답니다~







모션베드 더 많이 보기 위해서 3층으로 올라가봤어요~

강남매장에는 지하1층부터 3층까지 약 4개의 층에 가구들이 전시되어있어서

이것저것 보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하기에 딱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모션베드 보고 있는데 제가 오늘 쓴 제목처럼 매트리스가 2개가 들어있는 거예요!

직원 분한테 여쭤보니까 킹침대 사이즈에는

매트리스가 2개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신혼부부나, 부부들 중에 몸 체형이나 맞는 매트리스가

다른 사람들은 두 가지를 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완전 좋겠죠!?ㅎㅎ







모션베드 매트리스 두 개가 붙어있는 사진!

저 위에 커버 씌우면 아주 감쪽같겠죠 ㅎㅎ?

그리고 모션베드는 프레임만 변경 하는 것도 가능해서

질리면 또 바꾸면 되고~ 아주 좋답니다~~!







모션베드 기능 중에 또 하나는 핸드폰과 리모컨을 연동할 수 있는데요,

그렇게 들어가보면 알람기능이 탑재 돼있어서!

이렇게 아침에 소리랑 같이 각도를 설정해놓으면

아침에 저절로 상체부분만 들어 올릴 수도 있답니당 ㅎㅎㅎㅎ







모션베드 기능 중에 마지막으로 USB장치!!!

이것도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시더라고요

자면서 핸드폰 충전은 물론이고,

노트북충전까지 가능한 제품이라서 다들 좋아라 하신다고 해요~







모션베드 킹침대 사이즈만 보여드렸는데,

이렇게 슈퍼싱글침대로도 같은 기능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준비되어있으니 싱글 분들에게도 딱 이네요 ㅎㅎ







모션베드 구경 실~~컷하고 동네로 돌아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헤헤

아무리 추워도 아이스로 선택해야죠^^? 헤헤

모션베드에 대해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첨부해드린 링크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성비 대박 인 모션베드 모션침대 잘 구매하세요!!!ㅎㅎ




체리쉬공식홈페이지

체리쉬 강남점 매장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