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요정보

합법영화다운로드, 넷파일에서 해요

by Bkoo 2017. 9. 20.
반응형

합법영화다운로드, 넷파일에서 해요





여러분은 영화를 어디를 통해 보시나요?

옛날에는 극장 아니면 비디오 가게가 아니면 영화를 보기가 힘들었죠.

어릴 적 학교가 끝나면 비디오를 빌려 친구네 집에서 함께 영화를 보던 추억도 있는데요.

영상기술이 발전하면서 요즘은 컴퓨터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합법영화 다운로드를 통해 볼 수 있는 시대가 됐네요.





그런데 영상 기술의 발전과 함께 불법 복제 기술 역시 발전하고 있어요.

소리XX, 프XX, 당XX와 같은 P2P 프로그램이 판치던 때를 지나

지금은 토렌트 프로그램이 그 역할을 하고 있죠.

영화시장은 나날이 성장하는데 합법영화다운로드 시장은 보호받지 못하는 것 같아

영화 팬으로서 많이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합법영화다운로드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는 주로 합법영화 다운로드 뿐만 아니라 드라마도 웹하드를 통해 보는데요.

극장은 혼자가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DVD 발매까지 기다리긴 오래 걸리고

그럴 때 가장 적절한 대안이 웹하드를 통해 콘텐츠를 구매하는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웹하드에 있는 영화들은 모두 한물 간 3류 영화들 뿐이라고 생각하셨다면 큰 오해입니다.

요즘은 극장에서 내리기가 무섭게, 또는 심지어 아직 개봉중인 영화 중에도

웹하드와 동시 상영을 하는 경우가 있거든요.






저는 넷파일이라는 웹하드를 통해 합법영화다운로드를 합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곳과는 비교도 안되게 자료량이 많다는 점입니다.

한번 비교를 해볼까요?

장 르누아르 감독의 1937년 작 "위대한 환상"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장 르누아르 감독은 19세기 유명한 인상파 화가인 르누아들의 아들이기도 하죠.

다양한 이벤트로 유명한 파일조에서 이 작품을 검색해봤습니다.                          

안타깝게도 검색 결과가 없네요.

반면 넷파일에서 검색하면 해상도와 릴 별로 다양한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아재라면 아재 축에 속하는 나이인데, 넷파일도 서비스 기간을 따지면

웹하드계의 아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랜 기간 서비스를 해왔어요.

작년에 넷폴더에서 넷파일로 브랜드를 바꿨는데 '구글과 넷폴더에 없으면 없다.'는

말이 있었을 만큼 자료량 하나는 알아주는 곳입니다.





이렇게 넷파일이 자료 많은 것으로 유명해질 수 있었던 것은 이곳만의 특별한 정책 덕분인데요.

바로 '무제한 무기한 보관 정책' 때문입니다.

이곳에 자료를 한번 올리면 그것이 공유되는 한 업로드된 지 오래 됐다고, 용량이 크다고 해서 사라지지 않아요.

저는 이 점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 이곳을 오래사용한 덕분에 무료로 콘텐츠를 구매할 때가 종종 있어요.

넷파일에는 N포인트라는 마일리지가 있는데요.

콘텐츠를 구매한 뒤 감상평을 쓰면 가격의 10%를 N포인트로 돌려주고 있습니다.

이 N포인트는 다시 콘텐츠를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도 있고

포인트 전환 사이트에서 현금으로 쓸 수도 있어요.

카페에서 커피를 사면 찍어주는 마일리지 도장 같은 느낌으로 착실하게 모으고 있네요.





합법영화다운로드를 하고 있는 제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경험이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불법 다운의 유혹을 뿌리치고 콘텐츠에 정당한 대가를 주고 그것을 즐기는 경험

떳떳하게 콘텐츠를 즐긴다는 경험말이죠. 저는 넷파일의 도움으로 그런 경험을 하고 있네요.





이런 편리한 웹하드, 합법영화 다운로드 필요할 땐 직접 써보면 좋겠죠?

아래 쿠폰을 등록하면 1일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니까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쿠폰번호: VOZJ-OSDQ-VJU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