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재밌는 영화 넷파일에서 봐요~

by Bkoo 2017. 8. 3.
반응형

재밌는 영화 넷파일에서 봐요~





여름은 특히 재밌는 영화가 많이 쏟아져 나오는 시즌이에요.

극장에서 영화를 볼 수도 있지만 시기를 놓친다면 무척 아쉬울 텐데요.

예전에 극장 개봉이 끝난 영화가 비디오나 DVD로 유통됐다면

지금은 IPTV나 웹하드에 바로 유통되는 추세죠.

저는 넷파일이라는 웹하드에서 주로 영화를 보는데

제가 이곳에서 영화를 고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넷파일은 웹하드로 검색하면 나오는 많은 사이트들과는 달리

PC 전용 프로그램을 갖고 있는 웹하드예요.

그래서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재밌는 영화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얻을 수 있죠.

그럼 이제 넷파일에서 영화 보는 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넷파일에서 볼 수 있는

많은 영화가 소개되어 있어요.

단순히 나열되어 있는 게 아니라

테마 별로 공통점이 있는 영화를 소개하기도 하고

최근에 들어온 영화를 확인할 수도 있죠.

모든 최신영화를 웹하드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니

어떤 영화가 새로 들어왔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접속해 보면 다양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그 중에서 실시간공유, 인기컨텐츠 메뉴를 주로 확인해요.

실시간공유 메뉴는 말그대로 지금 업로드된 파일들을 보여주는 곳이에요.

그 중에 재밌는 영화가 눈에 띈다면 얼른 받아줘야겠죠?

그리고 인기컨텐츠 메뉴는 사람들이 다운로드를 많이 했던 자료들을

모아놓은 곳이에요. 제가 모르는 컨텐츠가 있다면 호기심에 받아보곤 해요.

인기컨텐츠라 그런지 확실히 재밌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ㅋ





아 그리고 공지/이벤트 탭도 가끔 확인해 주면 좋아요.

특히 이런 휴가 시즌의 경우에는 할인 이벤트가 많아서

재밌는 영화를 알뜰하게 구할 수 있거든요.

역시나 지금도 보니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또 공지 아래에는 넷파일에서 추천하는 컨텐츠들을 볼 수 있어요

넷파일에서 서비스되는 재밌는 영화들이니

넷파일의 추천이 믿음직스럽겠죠?

또 영화 뿐만 아니라 웹툰, 웹소설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네요.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던 중 인기 컨텐츠 목록에도 올라와 있고

넷파일 제휴 컨텐츠에도 소개되어 있는 ‘리얼’을 봤어요.

역시. 이 영화를 본 나에게 10점을 주고 싶다던 평에 걸맞는

대단한 영화더라고요. ^^;;





이렇게 넷파일에서 재밌는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올라오는 자료들을 보다 보면 넷파일에는

영화 말고도 각종 자료들이 흘러 넘치는 것 같아요.

꼭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어도

웬만한 찾는 자료는 다 이 곳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아요.

강력하게 추천하는 넷파일에 가입하시고

아래 쿠폰을 입력하시면 1일 무료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이용해 보시면 좋겠네요~ ^^




쿠폰번호: BGKF-QZPK-IIJ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