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시즌7 뽀삐 스킨!! 뽀삐야 다시 살아나자!

by Bkoo 2017. 6. 15.
반응형

롤 뽀삐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예전에 뽀삐가 리메이크 되고 한참 탑에서 많이 사용했는데 프로 경기에도 많이 나오고요. 근데 어느 순간 너프가 되더니 쏙 들어가 버렸네요 요즘 랭크 게임을 해도 뽀삐가 잘 나오지도 않고요 한 동안 뽀삐가 많이 나올 때 서폿으로도 많이 했는데 진짜 욕 많이 먹었죠 ㅎㅎㅎ 아무리 좋아도 다른 라인에서 더 잘 활용 될 수 있는 챔프라면 그냥 그 라인으로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 뽀삐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라 뽀삐 스킨도 좀 사고 그러려고 했는데 대부분 마음에 드는 스킨은 다 한정판이네요 ㅠㅠ 언제 한번 풀리면 뽀삐 스킨 꼭 사야겠네요 ㅎㅎ





도파가 알려주는 뽀삐 라인전 확인해보세요 ㅎㅎ


뽀삐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녹서스 뽀삐 스킨 (입수방법: 520RP(한정판))






대장장이 뽀삐 스킨 (입수방법: 520RP(한정판))






롤리뽀삐 스킨 (입수방법: 975RP(한정판))






봉제인형 뽀삐 스킨 (입수방법: 975RP(한정판))






전투 예복 뽀삐 스킨 (입수방법: 520RP)






붉은 망치 뽀삐 스킨 (입수방법: 975RP)






별 수호자 뽀삐 스킨 (입수방법: 1350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