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스킨

롤 브랜드 스킨 브랜드 서폿 딜이 어마어마

by Bkoo 2017. 6. 7.
반응형

롤 브랜드 스킨 리뷰


안녕하세요. Bkoo입니다. 오늘 알아볼 스킨은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는 많이 해보지는 않았지만 바텀라인에서 브랜드 서폿으로 많이 만나봤거든요. 그때마다 스킬 한방 한방이 어찌나 쌔던지... 우리 원딜은 그냥 브랜드를 무시하는건지 그냥 가서 죽어주네요.... 조심 조심 하자고 해도 킬까지 내준 상황에 템도 밀리는데 굳이 딜교를 하겠다고 또 들어가고 또 죽고... 그렇게 게임이 터진적이 참 많아요... 저희 티어는 다들 자신감은 200% 이상이라 자기가 제일 잘 하거든요 ㅎㅎㅎㅎ 뭔 자신감인지 참.... 그래서 저도 브랜드 서폿을 해봤는데 그냥.. 뭐... 그렇습니다... ㅎㅎㅎㅎㅎ 우리 잘 좀 하자 원딜아,....



브랜드 기본 스킨 (입수방법: 기본)






세기말 브랜드 스킨 (입수방법: 750RP)






파괴단 브랜드 스킨 (입수방법: 520RP)






냉기의 심장 브랜드 스킨 (입수방법: 975RP)






좀비 브랜드 스킨 (입수방법: 1820RP(한정판))






영혼의 불꽃 브랜드 스킨 (입수방법: 1350RP)



반응형